제일파마홀딩스,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약품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동참
출처 제일파마홀딩스 등록일 2019.09.05

- 전 임직원 일회용품 사용 자제 및 개인 컵 사용, 일상 소모품 줄이기 등 실천-

제일파마홀딩스와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은 대화제약 김은석 대표의 환경 캠페인
릴레이 바통을 이어받아 전 임직원 들이 참여하는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넘쳐나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자는 목적으로 기획 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보호
단체인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패스’가 공동 기획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은 ‘No more plastic island’를 주제로 공식 SNS 계정에
개인이 보유하고 있는 텀블러 사진을 찍은 뒤 챌린지 내용과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목,
캠페인을 연계시키는 릴레이 형식이다.

이 캠페인은 당초 목표치인 해시태그(#) 2만 건을 달성하여 공식활동은 이미 종료되었으며 SNS에 인증되어 건당
1천원씩 적립된 수익금은 현재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의 자연보호활동 지원금으로 활용되고 있다.

한상철 대표는 “오늘날의 환경보호는 기업이 기본적으로 가져야 하는 사회적 책임의 일환이며 그 가치는 후손에게
물려줄 때 더욱 빛을 발하게 되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환경보호에 앞장서야 한다는 인식에
깊게 동감하고 있으며 현재 전 임직원들과 함께 사내 환경 보호를 위한 올바른 분리수거,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개인 컵 사용, 근무시간 외 소등, 불필요한 일상 소모품 줄이기 등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환경 개선 방법을 구상하여 이를 사내 캠페인과 연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상철 대표는 다음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캠페인 주자로 일양약품 정유석 부사장, 오토텔릭바이오 김태훈 대표를
지목하였다.



제일파마홀딩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제일헬스사이언스-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쎈트힐」, 종합비타민 드링크제 ‘에너비티’ 출시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