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원형타입 ‘하이드케어 밴드S’ 리뉴얼 출시
출처 제일헬스사이언스 등록일 2022.08.24

제일헬스사이언스, 원형타입 ‘하이드케어 밴드S’ 리뉴얼 출시

60매 대용량 상처관리 밴드로 클린케이스 포장 등 위생 및 소비자 편의성 높여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원형 타입의 상처관리 밴드인 ‘하이드케어 밴드S’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이드케어 밴드S’는 얼굴 부위 작은 상처 및 피부 트러블 등의 상처에 대해 보호하며,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밴드다. 이 제품은 원활한 세포 성장 및 흉터 방지를 도와주는 습윤 드레싱 밴드로 피부 상처에서 배출되는 진물을 흡수하여 상처 부위에 최적의 습윤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독약 성분도 첨가되어 있어 별도 연고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가벼운 상처 보호 및 치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리뉴얼된 원형 타입의 ‘하이드케어 밴드S’는 기존 제품과 달리 클린케이스와 보호필름을 통한 이중 위생관리 방식으로 포장이 변경돼 외부 오염에 예민한 피부 트러블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클린케이스 소포장의 경우 휴대가 용이하고 낱장마다 보호필름이 부착되어 있어 보관 후 재개봉시 먼지 등으로부터 제품이 오염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목선재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PM은 “원형 타입의 ‘하이드케어 밴드S’는 베벨링 공법으로 제작되어 밴드 가장 자리가 얇고, 패치 중앙부에 약제가 집중되어 있어 치유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이와 함께 떼기 쉬운 커팅필름으로 제작되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드케어 밴드S’는 전국 약국에서 판매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제일약품, 이시범 제제·분석연구소 총괄 임원 영입
글목록